Troubled skin

건조하며 가려운 피부는 매우 연약하여 자극 반응이 자주 생길 수 있는데 이것은 유전적, 체질적 요소에서 비롯되므로
완전히 개선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꼭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증은 눈에 띄게 완화되고 피부 자극 반응이 더 오랫동안 발생하지 않도록 유지시켜줍니다.

서늘한 기온, 특히 밤의 서늘한 기온이 도움이 됩니다. 땀은 자극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의 원인이기 때문입니다.
증상을 유발하는 환경 및 영양 성분을 알아내기 위해서 일기를 적어보세요.
제품을 냉장고에 보관하면, 차가워진 크림이 건조로 인한 간지러움을 완화시켜줍니다.
피부를 문지르지 말고 톡톡 두드려서 제품을 발라주면 피부를 진정시키면서도 손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거친 화장용 스폰지등의 물리적인 자극을 피하세요.
목욕보다는 샤워하세요. 32° 미만의 온도로 샤워하고, 너무 자주 하지 않도록 하세요.

민감하고 건조하며 가려운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긴장 완화는 그 중 하나입니다.

특히 샤워 후에, 피부를 보습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새 옷은 입기 전 세탁해서 색소나 향료 등의 자극적인 성분을 제거하면 도움이 됩니다.

ㆍ면장갑을 끼고 잠자리에 들면 자는 동안 피부를 긁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ㆍ아이들 근처에서는 금연하세요. 간접흡연은 민감하고 건조하며 가려운 피부의 원인이 됩니다.
ㆍ손톱은 짧고 동그랗게 깎아, 아이들이 피부를 긁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ㆍ목욕 시간은 5~10분으로 제한하고, 거품목욕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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