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배송] 주문에 대한 배송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상태는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 페이지 > 주문정보 >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진행되면, 운송장 번호가 제공되며, 송장 확인 버튼을 통해 배송사의 웹사이트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제품은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업일 기준 2~5일 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의 경우 배송이 일부 지연될 수 있으며, 명절 및 연말 등 주문 쇄도시에는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Q. [배송] 송장 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주문정보 > 주문 내역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 [배송] 주문한지 한참 됐는데 아직 배송이 되지 않아요.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주문 시 수령자 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 주문 시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맞지 않을 경우
- 제품의 재고 부족으로 인해 재고 확보까지 시간이 필요한 경우
- 연휴 등 물량이 많아져서 택배 운송이 지연되는 경우

Q. [배송] 반품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고객의 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하자 또는 불량으로 인한 반품일 경우, 유세린에서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