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매일 외부환경에 노출되는 얼굴 피부 관리의 첫 단계는 꼼꼼하고 효과적인 클렌징입니다.

메이크업은 물론 땀과 피지 등의 노폐물과 미세먼지가 말끔하게 제거된 피부의 숨통이 틔게 해 줍니다.

깨끗하게 클렌징된 피부는 스킨케어 제품의 유효 성분이 더욱 잘 흡수되도록 준비됩니다.

토너 사용

토너는 얼굴에 남아있는 클렌징 잔여물을 없애줍니다.

또한 피부결을 고르게 정돈하며 pH 균형을 맞춰주므로 화장솜을 이용해서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며 사용합니다.

보습 및 자외선 차단

클렌징과 토너 사용 후 사용하는 케어 제품은 피부에 적정 유-수분을 보충하여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유세린은 안티에이징 케어, 트러블 케어, 건성 케어, 과민감성 케어 등 각 피부 고민에 맞는 전용 제품이 있습니다. 아침에는 케어 제품 사용 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기초 케어를 마무리 합니다.

왜 클렌징과 토너가 필요할까요?

효과적인 페이스케어의 시작은 꼼꼼하면서도 부드러운 클렌징과 피부결 정돈입니다.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으면서 먼지와 땀, 피지, 메이크업을 제거하여 피부를 다음단계로 준비시킵니다.
보습케어 제품 속 유효 성분은 깨끗한 피부에 더 효과적으로 흡수됩니다.
클렌징은 트러블 케어에 더욱 중요합니다. 피부가 균형을 맞추고 스스로 개선하도록 돕기 때문입니다.

사용법 및 순서

. 클렌징 밀크 또는 젤을 이용한 후, 토너를 사용해주세요.
.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을 했다면 전용 아이 리무버를 사용합니다.

1단계_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뚜껑을 열고 화장솜으로 용기 입구를 막은 상태에서 흔들어 섞은 뒤, 속눈썹 사이사이를 아주 부드럽게 닦아줍니다.

2단계_클렌징 밀크 혹은 젤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세요. 클렌징 밀크는 민감하거나 건조한 피부에 가장 잘 맞습니다. 중성 및 복합성 피부에는 젤 클렌저를 추천합니다.

3단계_토너

토너는 얼굴에 남아있는 클렌징 잔여물을 모두 없애주고, 피부결을 정돈하며 pH 균형을 맞춰줍니다. 화장솜을 이용해서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듯 사용합니다.


유세린의 모든 클렌징 제품은 테스트를 거쳤으며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올바른 클렌저 선택법

좋은 클렌저는 사용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사용 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피부 본래의 pH와 동일한 약산성 클렌저가 피부 보호막을 지켜줍니다.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 선택이 중요합니다.
과학적인 테스트를 거친,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 좋습니다.

올바른 토너 선택법

대부분의 피부 타입을 위해서 에탄올 무첨가 토너를 추천합니다.
에탄올이 들어있는 토너는 쿨링 효과가 있지만, 피부의 천연 지방질을 빼앗습니다.
이때 피부는 빼앗긴 부분을 메우기 위해서 피지를 과잉 생산합니다. 에탄올은 건성피부를 더 건조하게 만들고,
지성이나 복합성 피부의 경우에는 피지를 과잉 제거해 결국 얼굴을 더욱 기름지게 만듭니다.

All-in-one 클렌저

3 in 1 미셀러 클렌징 플루이드는 워터 타입의 클렌저로도 알려져 있으며, 클렌징과 토너,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를
한 번에 담았습니다.
미셀러 클렌징은 개별 제품을 사용할 때보다 간편한 대안입니다.

클렌징은 스킨케어 제품을 위한 첫 단계입니다.
깨끗한 피부는 케어제품에 포함된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합니다.
클렌징 밀크 또는 젤은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공급하고, 천연 수분 균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토너는 남아있는 클렌징 잔여물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합니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