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몸을 씻어내는 바디 클렌징의 근본적인 목적은 먼지와 땀을 제거하고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또한 심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바디 클렌징은 우리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첫 걸음입니다.

보습

깨끗이 클렌징 된 상태에서 사용하는 보습케어 제품은 피부가 부드럽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지켜줍니다.

보습케어는 악건성, 민감성, 건조하고 가려운 문제성 피부 등 특정 피부의 문제를 개선하는 단계입니다.

유-수분 균형이 잘 지켜진 피부는 불필요한 각질이 많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자외선 차단

햇볕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기분을 좋게 만드는 등 우리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하지만 과도한 자외선 노출은 피부 조기 노화의 주요 원인이며 최악의 경우 영구적인 피부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외선이 노출되는 몸의 피부에도 꾸준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습관을 가져 주세요.

피부 보호막은 유지시키면서 더러움은 말끔하게 제거하는 클렌징이 피부 건강의 첫걸음입니다.
올바른 클렌저 선택법

좋은 클렌저는 사용 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지 않습니다.
피부 본래의 pH와 동일한 약산성 클렌저가 피부 보호막을 지켜줍니다.
클렌저도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선택이 중요합니다.
민감한 피부라면 약산성 제품이, 건조한 피부라면 지질성분 함유 제품이 좋습니다.

유세린 바디 클렌저는
피부 고민에 따른 전문적인 제품이 개발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에 의한 테스트로 피부 고민 개선효과와 안전성을 검증받았습니다.

민감성 피부용 바디 클렌저 → pH5 워시로션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위한 바디 클렌저 → 아토컨트롤 바스 앤 샤워 오일

피부 타입에 맞는 클렌저의 선택은 보다 빠른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피부 보호막을 지켜주는 저자극 클렌징이 중요합니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