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역사

스킨케어의 혁신을 선도한 유세린의 역사를 만나보세요
유세린의 시작
유세린은 ‘폴 바이어스도르프’가 만든 독일 함부르크의 약국에서 시작하였습니다.
1882년 폴 바이어스도르프는 새로운 타입의 의학용 붕대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고
이 과정에서 바이어스도르프 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

1900년 화학 박사 아이삭 리프슈츠가 최초의 안정적인 유화제(오일+수분 에멀전)를 개발하였고, 이를 '유세릿' 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이후 유세린은 100년이 넘는 역사를 이어오며 철저히 과학적 기준에 근거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그 안정성과 효과를 입증해왔습니다.
“유세린의 역사는 제품 혁신을 향한 동기를 부여하고 영감을 불어넣어주고 있으며, 이를 위해 독일 피부 전문가들과 긴밀한 협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유세린 제품
1900년
“유세릿”
1900년, 젊은 화학자 아이삭 리프슈츠 박사는 최초의 유화제를 개발해서 특허를
제출했고, 아름다운 왁스라는 뜻의 고대 그리스어에서 영감을 얻어 ‘유세릿’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당시 유세릿 개발은 혁명으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유세릿은 최초의 안정적인 오일 수분 에멀젼 개발을 위한 기술적인 기반이 되었습니다. 또 당시 모든 바이어스도르프 제품의 기초가 되었습니다.
소비자들은 특히 유세릿의 효과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유세린은 제형이 안정적이면서 지속력이 좋아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최초의 유세린 pH5 제품라인은 손상된 피부의 보호를 위해서 추천되었습니다.
1950 ~ 1960년
유세린 pH5
1950년대에 유세린 pH5 오인트먼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의 적정 pH 균형에 꼭 맞은 처방으로 피부의 방어 기능을 담당하는 피부 표피층의 산성 보호막을 강화하는 혁신적인 포뮬러로 오늘날까지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1970 ~ 1980년
유세린은 초창기부터 피부 어느 부위에나 적합하고 민감성 피부도 가능한 처방으로 만들어 졌습니다. 또한 궁극적인 피부건강을 위한 전체적인 관점의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설립했습니다.
민감성 피부용 제품들은 오늘날까지도 높은 안전성과 효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1991-유세린 선 케어
과민감성 피부를 위한 테스트를 완료한 유세린 최초의 선 케어를 선보였습니다.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시스템은 선 케어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1994-라세란 오메가
오메가-6 지방산을 추가한 이 제품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특히 적합하도록
개발된 라인입니다.
천연 지방산이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키고 수분 손실을 막아서,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부드러움을 되찾아줍니다.
민감하고 건조하며 가려운 피부를 위한 유세린 아토컨트롤의 아이디어와 발견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접해보세요.
1991 ~ 1994년
1992-라세란
1992년 우레아를 기반으로 한 제품 라인이 ‘라세란’이라는 브랜드명으로 런칭되었습니다. 극건성 피부에 특히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우레아는 피부의 천연 보습 인자로 건성피부에서는 천연 우레아가 줄어들면서 수분 손실이 발생합니다.
라세란은 이 성분을 보충해주기 때문에 피부의 건조함과 그로 인한 가려움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민감성 피부를 위한 유세린 Q10 액티브 라인은 노화의 첫번째 신호를 개선하는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95 ~ 1999년
1995-유세린 pH5 샤워 오일
진정한 혁신 : 유세린 샤워 오일은 매우 순한 세정성분 함유로 피부에 자극없이
클렌징 해주며 동시에 피부 건조를 개선해줍니다.

1996-유세린 하이드로 밸런스, 리포 밸런스
유세린은 하이드로 밸런스와 리포 밸런스 런칭으로 민감한 얼굴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 제공을 위한 첫걸음을 뗐습니다.

1998-유세린 Q10 안티-링클 크림
코엔자임 Q10이 포함된 첫 번째 유세린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유세린의 Q10 제품은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완화시킵니다.
1999-유세린 리밸런스
유효 성분 퓨코겔이 포함된 첫 번째 유세린 제품입니다.
퓨코겔은 외부 자극에 대한 피부의 과민 반응을 줄여주고, 과민감성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1999-유세린 블레미쉬드 스킨
트러블 케어는 단순히 10대들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유세린은 트러블로 고민하는 성인을 위한 맞춤형 제품라인을 런칭했습니다. 이 제품은 트러블 피부에 적합함과 동시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합니다. 유세린 더모 퓨리파이어의 아이디어와 발견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세요.
2004-유세린 모델리안스
2000-2005년
유세린 바이탈
유세린 바이탈은 특히 4~50대의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를 위해 개발된 맞춤형 제품 라인입니다. 매우 강력한 레티놀을 주요 성분으로 활용하는 제품라인입니다.
2004-유세린 모델리안스
유세린의 첫 번째 링클 케어 제품입니다. 모델리안스 포뮬러와 은행나무 추출물,
디카르복시산의 조합으로 피부 개선과 안티 링클 효과를 보입니다.
2005-유세린 안티-피그먼트 플루이드
피부의 멜라닌 생성에 영향을 주는 디카르복시산을 통해 피부 색을 균일하게
해주고 색소침착을 줄여주는 첫 번째 유세린 제품입니다.
2005-유세린 안티-레드니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첫 번째 유세린 제품라인입니다.
피부를 진정시키는 리코칼콘A과 녹색 피그먼트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2006- 유세린 하이알루론 라인
2006년
2006-유세린 하이알루론
이 혁신적인 제품라인은 전문적인 케어에서 영감을 얻어서 개발되었으며, 독일에서 가장 성공적인 링클케어 제품라인 중 하나입니다.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전달해서 피부의 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고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개선합니다.
2008 ~ 2010년
2008 유세린 더모덴시파이어
과도한 자극 없이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첫 번째 유세린 제품입니다.
미나리에서 추출한 펩타이드와 천연 악틴을 조합한 포뮬러는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줍니다.
노벨상을 수상한 아쿠아 포린의 발견에서 영감을 얻어서 개발된 첫 번째 유세린
제품라인으로 피부의 수분 배분을 도와줍니다.
주요 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는 보습효과로 피부 표면에 자연스러운 수분
흐름을 만들어줍니다.
2010 ~ 유세린 맨
남성의 피부는 여성과 다릅니다. 남성 피부의 조직도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면도 과정에서 트러블을 비롯해 피부 자극이 발생합니다.
유세린 맨은 면도로 인해 겪게 되는 이런 문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개발되었습니다. 은이온과 리코칼콘 A 덕분에 면도로 인한 자극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습니다.
2011년
1966년 유세린에 통합된 라세란은 이후 약 20년 동안 우레아를 기반으로 한 로션과 크림으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후 포뮬레이션을 더욱 보강하여 아쿠아포린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현재의 컴플리트 리페어가 탄생했습니다.
이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은 극건성 피부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해주는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증상을 완화시킬 뿐 아니라 세 가지 중요 요소, 수분을 잡아두는 성분의 부족(천연 보습 인자), 장벽을 형성하는 지질의 부족(세라마이드), 보습효과로
피부의 약해진 수분 네트워크를 개선합니다.
유세린의 심장 - 함부르크에 있는 유세린 스킨 인스티튜트
2012년
유세린 더모카필레르
대부분의 두피 고민이 미세 자극 때문이라는 발견에 근거해서 유세린의 연구원들은 흔한 두피 및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중요 구성 성분인 리코칼콘 A 덕분에 두피의 미세 자극을 완화시키고 건강한
상태로 개선합니다.
첫 번째 유세린 스킨 인스티튜트가 함부르크에 오픈되었고,
유세린은 더 전문적인 스킨케어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에서는 피부 분석, 개인적인 상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서 유세린은 자체적인 스킨코드 리더기를 개발하여 각자의 피부 타입을 진단하고 맞춤형 케어와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활용하고 있습니다.
2013년
유세린 볼륨 리프팅
노화에 따른 피부 고민은 주름 뿐 아니라 볼륨의 감소도 해당됩니다.
유세린 연구소는 이런 고민을 위해 불륨 리프팅 제품라인을 개발했습니다.
후박 추출물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줍니다.
1994년 라세란 오메가 런칭 후, 오메가-6 지방산은 민감하고 건조하며 가려운 피부 기본 케어에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유세린은 오메가-6 지방산을 이용한 건조하며 가려운 문제성 피부용
"아토컨트롤"을 런칭하였습니다.
다음은 무엇일까요?
이제, 유세린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스킨케어 브랜드 중 하나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유세린은 수준 높은 연구와 품질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유세린의 시작과 중심은 피부입니다.
피부의 구조와 기능에 대한 이해를 통해서 새로운 성분을 발견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발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세린은 오늘날까지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한 과학적 제품 개발을 면면히 이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