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사이트 이용] 지원되는 브라우저를 알고싶습니다.

유세린 공식몰은 Internet Explorer 9 버전 이상 및 Chrome 최신버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이에 버전 이하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을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모바일에서는 유세린 모바일 사이트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m.eucerin.co.kr)

Q. [사이트 이용] 브라우저 크롬(Chrome)에서 결제가 안 됩니다.

결제 버튼 클릭 후, 확인 취소 alert창이 호출되었을 때 취소를 선택 하시면 정상적으로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기다려주세요

Q. [사이트 이용] 아이폰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안 됩니다.

아이폰 결제시 사파리 쿠키허용 여부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설정 > 사파리 > 쿠키허용 > 항상 허용'인지 여부를 먼저 체크하시고 재결제를 시도해 주세요.

Q. [사이트 이용] 온라인 이벤트 당첨 결과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벤트/멤버십 > 이벤트 목록화면에서 '[당첨자 공지]' 문구가 확인될 경우, 상세 화면을 보시면 당첨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 경우에 따라 메인 페이지 팝업 혹은 이메일을 통해서도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당첨 혜택은 이벤트 내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오니 가입 시 등록된 주소, 휴대폰, 이메일 정보 등을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Q. [사이트 이용] 마케팅 뉴스레터의 수신 거부는 어디서 하죠?

유세린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신 후, 마이 페이지 > 개인정보 > 개인정보수정 화면의 수신 설정 부분에 체크를 해제해주시고 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Q. [사이트 이용] 유세린 온라인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지 않아요.

유세린 온라인 서비스가 정상적이지 않거나, 사용에 불편하신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 > Q&A로 문의해 주세요.

Q. [사이트 이용] 포인트 사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적립일로부터 2년간 사용 가능하며, 2년이 지난 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마이 페이지 > 포인트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사이트 이용]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보유 포인트가 1,000점 이상 있을 경우 사용 가능하며, 주문결제 단계에서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배송비를 제외한 구매금액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

Q. [사이트 이용] 포인트가 적립 되지 않습니다.

유세린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은 경우, 고객센터 > Q&A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사이트 이용] 쿠폰은 어디서 발급받나요?

쿠폰은 특정 제품 페이지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된 쿠폰은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나의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